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와 긴급출동서비스

롯데손해보험의 이용에 관해서 궁금한 점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는, 고객 센터 또는 긴급 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코드에 대한 안내는 바로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https://logstudy.tistory.com/1827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 및 ARS코드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코드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메인 화면 상단의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신 후 [유용한 정보] 영역의 [ARS 안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상담 및 사고접수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3344번 또는 1600-3434번으로 하면 됩니다. 콜센터 업무시간이 확대 운영되고 있으나 평일 09시부터 21시까지 및 토요일/일요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평일 18시 이후 및 주말에는 일부 업무가 제한됩니다. 자동차 사고 접수 및 고장 발생…logstudy.tistory.com

롯데손해보험은 긴급 견인, 비상 출동 등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위해 24시간 대기하고 있으며, 현장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바로 출동합니다. 서비스 연락처는 1588-3344번이며 긴급출동 서비스 대상 차량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6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긴급견인서비스는 차량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인근 정비공장까지 1일 1회 무료로 견인해 드립니다. 비상급유 서비스는 운전 중 연료가 소진된 경우 보험기간 내 최초 2회 이용 시까지 1일 1회에 한해 긴급운행용 연료를 주유합니다.

배터리 충전 서비스는 차량이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차량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합니다. 타이어 교체 서비스는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스페어 타이어로 교환해 드립니다.

잠금해제 서비스는 피보험자 자동차를 소유/사용/관리하던 중 차량 키를 실내에 두고 차량 문을 잠근 경우나 분실한 경우 잠금해제 합니다. 긴급구난서비스는 차량 운행 중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해 자력으로 운행할 수 없으므로 구난이 필요한 경우 긴급구난합니다. 이외에도 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 보충, 라디에이터 캡 교체, 브레이크등/전조등 교체, 윈도우 브러시 교체, 퓨즈 교체, 부동액 보충, 과열 응급조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