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다니다가 잡고 서기 시작한 8개월 된 아기와 여행을 가려고 하니 숙소를 고르는 것도 쉽지 않았지만 잘 골랐다!!!키즈펜션 가기엔 너무 이른것 같은 아기와 가기 좋은 부산펜션
송정 스케치 K방문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여기에 가기 전에 리뷰를 찾아보면 사장이 친절하다는 글이 많이 보이던데요 저는 펜션을 고를 때, 펜션의 컨디션에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사장이 친절한 곳이냐는 것입니다. 여행 가서 기분을 상하게 할 필요 없어요?여기도 값이 비싸서 처음엔 잠깐 망서렸지만 사장이 친절하다는 글이 계속 보이는 데로 바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막상 사장은 아주 친절하시네요!!펜션에 도착해서 바로 사장을 만났는데 아주 반갑게 맞아 주셔서 여행 개시 기분이 좋았습니다(웃음)
참고로 송정 스케치 펜션은 방당 주차 1대가 가능한데 제가 방문한 날은 만실이 아니라 2대 주차가 가능했어요 그런데 이 펜션 입구로 들어가는 길이 쉽지 않더라구요.
펜션 앞 골목에 갓길 주차를 막기 위해서 주차방지봉이 설치되어 있는데 세상에나… 차가 그 봉 앞에 다 주차해놨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일방통행도 아닌데 양쪽으로 차가 오면 비울 공간이 없어요 송정해수욕장에 주차장이 엄청 많았는데… 왜 들어오시는지 ㅜㅜ 그리고 펜션 앞은 (구)송정역입니다 지금은 해변열차 매표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송정역에서 바라본 부산펜션 송정스케치K보습인데, 바로 눈앞이죠??(웃음)
이 펜션에서 바다로 가려면 송정역을 지나 바로 바다로 갈 수 있거든요 도보로 약 3분??바다를 걷고 유모차를 타고 왔다갔다 하기에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룸 입장!뷰 정말!!!!너무 넓습니다! 큰 원룸형이라 공간이 너무 넓어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8개월의 아기가 기어가는 공간이 충분히 나오고, 특히 위험한 장애물도 없었어요 대신 기아기라면 바닥이 딱딱하고 차가운 편이라서 무릎 보호대쯤은 갖고 가는 게 좋겠습니다 애기랑 가는데 좋은 송정 스케치 펜션은 2층에서 6층까지 층마다 1개의 룸씩 하지만 5층, 6층이 오션 뷰에 합니다. 그래서 룸의 구조는 모두 다 그렇듯이 가격은 층수가 높을수록 높지만 비싼!!!
처음에는 가격때문에 2층을 예약했다가 6층으로 바꿨는데 백만번 잘된거 같아!! 2층은 송정역뷰가 나와서 그것도 나쁘지 않다고 하는데 부산펜션오면 바다를 봐야해요!!바다 바로 앞이 아니라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예뻤어요!!!
높은 건물이 없어서 시야가 트이는 것이 좋아!!
그런데 요즘 송정이 인기인데다가 이 바다 바로 앞 주차장에 풀빌라가 들어온다고 하네요!!그러면 펜션 뷰가 붐비지 않을까?(눈물)
나중에 바닷가에 나가보니 여기 주차장 위치에 오션뷰호텔이 들어온다고 적혀있었어요 뒤에 화살표로 표시된게 송정스케치펜션인데(울음)
송정이 뜨긴 하네요. 옆에도 건물이 올라와서!! 예전에 여기는 정말 민박밖에 없었는데 해운대 광안리 정도로 유명해진다고 하네요.
부엌도 깔끔해!!!!아일랜드 식탁이 매우 넓어서 짐을 올려놓기도 좋고 편리합니다 식탁위에 콘센트가 있습니다아기와 여행하면서 요리는 사치스럽죠?ㅎㅎㅎ요즘 펜션에 놀러가면 일회용 수세미를 쓰는곳이 많거든요 이런 센스가 좋네요 (웃음)아 그리고 정수기가 있네요??아쉬운건 찬물이 아니라 정수만 나와서…물을 받아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마시곤 했어요 찬물을 원하시면 생수를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는게 편할 것 같아요.송정역을 지나 조금만 가면 이마트24에 있습니다.그리고 넓은 식탁 옆에!!와 여기는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고 실내 수영장이 있는 곳입니다.이정도면 욕조라기보다는.. 미니풀장이라고 해도 되겠죠?이번에 아기랑 여행하면서 수영장 유무가 중요했는데, 풀빌라는 기본적으로 물을 매번 교환하는게 아니라 8개월 된 아기를 데리고 가는게 좀 징그러워요 TT 그래서 새로 물을 받을 수 있는 욕조가 큰 펜션을 원했는데 딱!! 하지만 이정도 실내욕조라면 완전 땡큐에요!!!아기와 어른 둘이서 놀기에도 충분한 넓이였어요!!!바베큐도 해먹어야 했는데 도저히 생각이 안나 ㅋㅋㅋ 나중에 아기랑 여행와서 바베큐도 해먹을 여유가 생기겠지??흐흐흐흐화장실도 깔끔하고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비누가 있습니다. 칫솔,치약도 일회용으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청소상태가 좋은편이였습니다 깔끔하고화장대도 있어요그리고 대망의 침실!퀸 사이즈 침대 하나 싱글 사이즈 침대 하나, 이처럼 침대가 두개 있었습니다만, 여기가 최대 5명까지 사용할 수 있는 룸여서 여분의 이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니고도 블로그의 리뷰에서 이불을 보고, 아이는 이불을 깔고 바닥에 눕히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바닥에 못 재워먼저 바닥에 깔다 요가는 너무 얇아요 평소 침대 생활을 하던 분들이면 저것을 깔고 자고 있으면 다음 날 온몸이 아플 것 같은 TT그리고 바닥에 차서 어른들도 저렇게 얇은 것을 깔고 잘 수 없어요 숙박비도 높은 곳이지만 바닥 부지 이불 정도는 조금 두꺼운 톳파ー 타입에 대비 있으면 하는 아쉬움도 없지 않네요 지금 생각하고 보니소파의 등받이가 누웠어요. 이불을 소파에 깔고 자나도 생각하지만… 그렇긴 그러자 엷은 이불이 이해하는데..어쨌든 전도의 위험이 있는 아이를 재우다 적당한 장소는 없었어요 그래서 저는 아기를 퀸 사이즈 침대 머리맡 쪽에 누워서 나도 누워서 잤었다는 www그리고 여기는 창문이 넓어서 아침에 햇빛이 많이 들어오는데 센스있게 침실에 이렇게 암막커튼을 달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아침까지 숙면을 취할 수 있어요 ㅋㅋ아, 그리고 밤에 밖에서 보니까 실내가 훤히 보이네요. 눈앞에 높은 건물이 없다고 방심하지 마세요 조금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저는 내년에도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완전히 만족스러운 1박을 보냈어요 일단 실내수영장에서 아기들이 재밌게 논 것만으로도 대만족 ㅋㅋ 여름이 아니더라도 사계절 물놀이를 해주기 좋을 것 같죠?사실 1박해보고 너무 좋아서 다음날 바로 연박으로 하루 더 할까 했는데 6층은 예약되어 있었어요 방을 옮겨서 노는건 귀찮아서… 조만간 다시 와볼게요 아기와의 여행은 힘들지만 힘든만큼 보람이 있었다는..ㅎㅎ송정 스케치펜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54 송정 스케치.K송정 스케치펜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54 송정 스케치.K송정 스케치펜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54 송정 스케치.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