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50m NAVER Corp.더 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돌담삼계탕 강원도특별자치도 춘천시 송암길 25-3 돌담삼계탕 이시가키 삼계탕 강원도특별자치도 춘천시 송암길 25-3 돌담 삼계탕
강원 춘천시 송암동 송암길 25-3033-263-1003일~화 11:30-15:00 수~토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점 부지 내 주차장 있음. 강원 춘천시 송암동 송암길 25-3033-263-1003일~화 11:30-15:00 수~토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점 부지 내 주차장 있음.
8월이 지나가려 하지만 더위는 수그러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점점 더워지는 기분으로 몸도 축 늘어져서, 짝꿍과 함께 보양식을 먹으러 ‘돌담’으로. 8월이 지나가려 하지만 더위는 수그러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점점 더워지는 기분으로 몸도 축 늘어져서, 짝꿍과 함께 보양식을 먹으러 ‘돌담’으로.
송암동 돌담은 굽이치는 길을 따라갔다. 길 잃을까봐 중간에 표지판도 있더라. 송암동 마을회관 근처라 검색해오면 찾기 쉽대. 송암동 돌담은 굽이치는 길을 따라갔다. 길 잃을까봐 중간에 표지판도 있더라. 송암동 마을회관 근처라 검색해오면 찾기 쉽대.
돌담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에 편리했다. 꽤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는데도 맛집이라 주차장이 거의 만차다. 손님이 여기까지 오는 것 같아. 돌담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에 편리했다. 꽤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는데도 맛집이라 주차장이 거의 만차다. 손님이 여기까지 오는 것 같아.
돌담’ 건물의 느낌도 예스럽고, 안에 들어가면 고향집 같은 포근한 느낌. 돌담’ 건물의 느낌도 예스럽고, 안에 들어가면 고향집 같은 포근한 느낌.
저희는 보양식 전문점이라 음식이 조리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 예약을 하고 찾았는데 다른 손님들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거의 예약하고 방문할 것 같아. 1시간 전에 예약을 하면 준비된 음식을 바로 먹을 수 있으니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저희는 보양식 전문점이라 음식이 조리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 예약을 하고 찾았는데 다른 손님들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거의 예약하고 방문할 것 같아. 1시간 전에 예약을 하면 준비된 음식을 바로 먹을 수 있으니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밖에서 봤을 때는 아담한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안쪽에도 자리가 여러 개 있었다. 밖에서 봤을 때는 아담한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안쪽에도 자리가 여러 개 있었다.
안내해주신 자리로 갔다. 탁자에 놓인 고풍스러운 그릇. 나중에 보니까 반찬. 안내해주신 자리로 갔다. 탁자에 놓인 고풍스러운 그릇. 나중에 보니까 반찬.
우리는 어디서도 먹을 수 없는 능가오골계 삼계탕을 예약하고 있었다. 메뉴판에 보면 삼계탕 외에 다양한 해산물이 함께 들어간 해신탕, 닭볶음탕, 녹두전도 있네. 우리는 어디서도 먹을 수 없는 능가오골계 삼계탕을 예약하고 있었다. 메뉴판에 보면 삼계탕 외에 다양한 해산물이 함께 들어간 해신탕, 닭볶음탕, 녹두전도 있네.
자리에 곧 음식이 도착. 검은 색이 인상적인 오골계 삼계탕. 자리에 곧 음식이 도착. 검은 색이 인상적인 오골계 삼계탕.
보글보글 맛있는 소리를 내며 향긋한 향기가 물씬 풍긴다. 보글보글 맛있는 소리를 내며 향긋한 향기가 물씬 풍긴다.
닭을 반으로 잘라보니 찹쌀이 가득 들어 있었다. 돌담’에서는 유황 찹쌀을 사용한다고. 산약 본초에 따르면 황은 항산화 작용과 독성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면역력도 증대시켜 준다고 합니다. 보약이네. 닭을 반으로 잘라보니 찹쌀이 가득 들어 있었다. 돌담’에서는 유황 찹쌀을 사용한다고. 산약 본초에 따르면 황은 항산화 작용과 독성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면역력도 증대시켜 준다고 합니다. 보약이네.
처음에는 오골계 발부터 앞접시에 담아봤다. 처음에는 오골계 발부터 앞접시에 담아봤다.
소금에 찍어 먹었는데 잘 익어서 그런지 뼈가 스르르 잘 번졌어. 능이 덕분에 국물 맛이 너무 독특한 것 같고. 소금에 찍어 먹었는데 잘 익어서 그런지 뼈가 스르르 잘 번졌어. 능이 덕분에 국물 맛이 너무 독특한 것 같고.
마지막은 쫄깃쫄깃한 찹쌀에 아삭한 무김치를 함께 먹으니 가슴이 뭉클하면서도 든든하네. 마지막은 쫄깃쫄깃한 찹쌀에 아삭한 무김치를 함께 먹으니 가슴이 뭉클하면서도 든든하네.
보기 드문 능이와 오골계가 만난 삼계탕을 먹으면 왠지 몸이 호강되는 느낌. 여름이 가기 전에 보양식 전문점 돌담에서 보양식을 먹고 건강을 챙기는 것도 좋을 듯하다. 보기 드문 능이와 오골계가 만난 삼계탕을 먹으면 왠지 몸이 호강되는 느낌. 여름이 가기 전에 보양식 전문점 돌담에서 보양식을 먹고 건강을 챙기는 것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