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부평풍물축제가 4년 만에 열렸습니다~ 부평역과 부평시장역을 잇는 부평대로 축제입니다.1997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부평풍물대축제!!부평 토박이로 부평 풍물축제 당연히 가야쥬 당연하죠~~^^ 부평풍물축제 일정은 2022.09.30(금)~2022.10.02(일)
부평 문화의 거리에서는 부평 벼룩시장.
부평 풍물대축제 기간 동안 이곳에는 차가 다니지 않습니다.사람들이 엄청 많군요~~ 가족단위로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어요~~
부평대로에 설치된 총 8개의 무대로 109팀이 참여하는 축제의 장! 부평119안전센터 앞 – 메인무대 문화의 거리 앞 – 연희거리성모산부인과 앞 – 예술놀이터1 부평 서초입구 앞 – 난장거리 업스건물 입구 앞 – 창작의 거리 하나은행 앞 – 예술놀이터2 부평시장역 앞 – 시민무대 평리단길 – 청년의 거리2
버스킹 공연 중. 춤과 DJ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남사당 놀이 줄타기를 재미있게 보고 왔네요~^^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이 볼거리다.
수화진의 공연.부평 풍물대축제에 항상 오셔서 자선공연을 하고 계십니다.문화의 거리 쪽에는 대형 포장마차가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오후 늦게 가수 인순이씨가 메인 스테이지에서 노래하고 있었어요~^^배고파서 근처 보드람치킨에 고고! 후라이드&간장치킨 주문. 양이 적은 편.곤~~~배!작은딸이 어른이에요~~^^(어른딸은 사이다)소주에 사이다를 섞어 마시면 딸랑딸랑~~~부평 평리단길 쪽에 칵테일 바마니아 발견!! MANIA 제가 30년 전에 매일 친구들을 만난 곳이 부평 칵테일 바마니아였거든요.물론 위치는 여기가 아니라 그 때 그곳의 마니아는 없어졌습니다.없어져서 너무 아쉬웠는데, 대충 간판 글씨가 그때 그 마니아 칵테일 바였던 것 같아서 평리단길로 이전했나 해서 반가움에 들어가 봤습니다.블루라군 – 보드카 베이스의 칵테일로 이름의 뜻은 푸른 산호초로 깔끔하고 상큼한 칵테일.하이네켄, 버드와이저, 나쵸칩치즈 주문!30년전에 내가 드나들었던 그 매니아 맞아??30년전의 남자친구로 지금의 남편에게 물어봤습니다. 여기가 그때의 매니아지??남편이 어떻게 알아요~~ 마니아 사장님이 있으면 물어보는데 사장님은 안 계신 것 같고 직원분한테 물어보니까 여기 마니아는 이 위치에서 26년? 됐다고.. 그럼 내가 다니던 부평 건너편에 있던 마니아 아닌가?몰아붙인다!30년전에 내가 드나들었던 그 매니아 맞아??30년전의 남자친구로 지금의 남편에게 물어봤습니다. 여기가 그때의 매니아지??남편이 어떻게 알아요~~ 마니아 사장님이 있으면 물어보는데 사장님은 안 계신 것 같고 직원분한테 물어보니까 여기 마니아는 이 위치에서 26년? 됐다고.. 그럼 내가 다니던 부평 건너편에 있던 마니아 아닌가?몰아붙인다!30년 전 그 당시 매일 커피숍, 재즈바 등에서 뒤척이며 여사친, 남사친과 우정과 추억을 많이 쌓았는데 그때 그 가게는 지금 당연히 없죠~ 만약 이전해서라도 하고 있다면 굉장히 기쁠 것 같아요^^음악을 좋아하는 따님은 신청곡을 쓰느라 바빠요^^좋은 음악을 어떻게 많이 알고 있는지 신기해.마니아 칵테일 바는 신청곡을 쓰면 빵빵한 사운드로 들을 수 있습니다.딸과 남편은 여러 곡을 신청하고 제대로 음악을 감상해 왔습니다.LEON WARE “That’s Why I Came To California”음악을 좋아하는 따님은 신청곡을 쓰느라 바빠요^^좋은 음악을 어떻게 많이 알고 있는지 신기해.마니아 칵테일 바는 신청곡을 쓰면 빵빵한 사운드로 들을 수 있습니다.딸과 남편은 여러 곡을 신청하고 제대로 음악을 감상해 왔습니다.LEON WARE “That’s Why I Came To California”딸의 신청곡에 심취중……딸의 신청곡에 심취중……칵테일 바마니아는 지하에 위치해 있고 분위기 있고 음악에 빠져들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4년만에 부평풍물대축제도 보고 오는 길에 보드람치킨과 칵테일바까지!^^ 날씨도 요즘 좋고 움직이기도 편해!칵테일 바마니아는 지하에 위치해 있고 분위기 있고 음악에 빠져들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4년만에 부평풍물대축제도 보고 오는 길에 보드람치킨과 칵테일바까지!^^ 날씨도 요즘 좋고 움직이기도 편해!칵테일 바마니아는 지하에 위치해 있고 분위기 있고 음악에 빠져들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4년만에 부평풍물대축제도 보고 오는 길에 보드람치킨과 칵테일바까지!^^ 날씨도 요즘 좋고 움직이기도 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