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스포츠 & G80 스포츠

내 차랑 주차장에 서 있던 G80 스포츠랑 같이 찍어봤어요.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현대차 디자인의 양대 산맥인 것 같습니다.메시와 호날두급 비유가 너무 많은가?아무튼 두 차량 모두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제차는 아시다시피 외관 스포츠 개조… (스포츠룩)

둘 다 휠 다 예쁘고 전면부 디자인도 날렵하게 멋있을 것 같아요.아반떼 스포츠와 G80의 공통점을 꼽자면 노멀 차량과 헤드램프에 차이가 있고 앞범퍼도, 안개등도 사라진다는 점입니다.G80 스포츠 헤드램프는 고급 사양에 들어가는 것보다 멋스러운 약간 브론즈색 헤드램프입니다.턴 시그널도 들어가고 그릴이랑 비슷한 색이 들어가 있는데 그게 정말 영롱하고 예쁘네요.;;G80 스포츠를 운전해본적은 없고 DHG330은 운전해봤는데 계기판에 적혀있는 극악의 연비만 기억에 남을 뿐입니다.

저 차 목도리가 양쪽에 두 개 있는 걸 보니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같네요.양 옆에 네 켤레 있는 것은 스포츠, 두 켤레 있는 것은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양 옆에 두 켤레 두 켤레 있는 것이 최고입니다만.두 다리도 예쁜 것 같아요.지금 보니 제 아반떼도 참 예쁘네요.

개인적으로 드림카가 굉장히 많은데 그 중 하나이기도 해요드림카라기보다는 내가 적당히 유지할 수 있는 정도가 되면 정말 타고 싶은 차 중 하나로 표현하는 게 맞을까…아반떼 스포츠, G80 스포츠 모두 예쁘네요.어쩐지 취향이 고성능 세단이 된 것 같아요.아반떼 스포츠&G80 스포츠 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