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여름방학으로 3박 4일 동안 둥둥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휴양지와 가까운 지역이라 저희 부부처럼 관광보다는 휴식에 초점을 맞춘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이번 여행은 관광보다는 쉬는 것을 목적으로 한 것이기 때문에 그 목적에 부합하는 곳에서 숙소를 선택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신상품 숙소로 유명한 리젠트 푸꾸옥푸르빌라입니다.
리젠트 푸꾸옥 푸르빌라는 새로운 숙박시설이라 시설 내 컨디션이 상쾌하면서도 푸꾸옥만의 휴양지 느낌을 담아 완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북옥이 관광지로 많은 개발이 시작되면서 현지인뿐만 아니라 각국에서 오는 외국인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숙소 선택지가 정말 많았는데 그래도 선물을 선택한 이유는 지금부터 차근차근 공개해볼게요.
지난해 4월 문을 연 리젠트 푸꾸옥 풀빌라는 로비에서 느껴지는 신식의 느낌이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5성급 리조트답게 친절하게 다가와 주시는 직원분들이 시설이 깨끗하고 고급스러워서 체크인하는 동안 마치 베트남에 처음 온 사람처럼 두리번거렸습니다.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숙소에 체크인하러 왔는데 차로 15분 정도 걸렸어요. 참고로 흑옥비치까지는 9.1킬로미터, 안토이케이블카역은 12.1킬로미터, 흑옥사원까지는 12.9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로 입실 시간에 딱 맞춰 들어가니 로비에 투숙객들로 북적였습니다. 그래도 직원분들이 빠르게 처리해주신 덕분에 소파에 앉아있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았던 것 같아요.
저희 부부가 묵었던 객실은 킹스카이 풀빌라입니다. 최대 성인 3명 또는 성인 2명에 소아 2명까지 입실 가능하지만 인원이 늘어날 경우 엑스트라 추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푹신한 침실을 나와 밖으로 나가면 작은 미니 다이닝 공간과 길쭉한 소파가 보입니다. 우리 집에서 볼 수 있는 흔한 풍경입니다. 그래서인지 더 우리집처럼 편하게 있다 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성인 2명이 묵기에는 방도 넓고 제공되는 서비스도 훌륭한 편이었습니다. 침대에 눕기 부담스러울 때는 남편과 둘이 편하게 소파에 누워서 맛있는 것도 먹고 수다도 떨었어요.
다이닝 공간은 따로 이용하지 않지만 간단한 조리가 필요할 때는 편리할 것 같습니다. 두 개로 나뉜 싱크대 하부 선반을 열면 간단한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실에서 욕실로 넘어가는 공간 사이에는 작은 수납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 수납장으로 유용한 공간이 있기 때문에 간단한 짐은 여기에 보관해 두었습니다.
빛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다행인 이곳은 욕실! 들어가자마자 정돈된 모습에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세면대에는 핸드타올 2장과 각종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 아래에는 몸과 머리를 닦을 수 있는 수건과 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나무 의자가 놓여 있었습니다.
킹스카이 풀빌라는 객실 밖에 개인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마주하며 우리끼리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조용한 곳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밖에 나가지 않아도 눈앞에 보이는 부끄비치와 함께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한적한 곳에서 신선한 놀이를 하는 것도 좋지만 리젠트 뿌꾸푸르빌라 부대시설도 구경해봐야겠죠? 여기는 10층에 있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입니다. 고층이라 객실 내 테라스에서 본 것보다 view가 더 멋졌어요.인피니티 풀 바로 뒤에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선베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누워서 수영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구경하고 시원한 바닷바람까지 여유롭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인피니티 풀 바로 뒤에는 pool bar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긴 낮보다는 밤에 더 분위기가 살아나는 곳이라 그런지 낮에는 조용한 편이었어요.2박 3일 동안 남편과 1일 1pool bar를 즐겼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로 붐비지 않아 좋아하는 음료를 한 잔 가지고 여유롭게 그 시간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베트남의 다양한 숙박시설을 가본 결과 리젠트 푸크옥 푸르빌라는 훌륭한 만찬을 제공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그래서 매일 아침 눈뜨는 게 힘들지 않고 오히려 설레었던 것 같아요.조식 메뉴도 종류별로 다양하고 맛도 좋은 편이라 조식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조식은 매일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고 일반 숙소에 비해 아침이 늦게 열려 무리하게 일찍 일어나지 않아도 되어 좋았습니다.유리로 된 거라서 햇빛이 그대로 들어오는 게 인위적인 느낌이 아니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식사를 즐기는 삶이란! 리젠트 덕분에 제가 꿈꿔왔던 삶을 2박 3일 동안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렇게 2박 3일간의 여름방학은 끝났습니다. 한국에 와서도 긴 여운이 남을 정도로 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준 곳이었습니다.참고로 저희 부부는 푸크 고스트 카페에서 리젠트 푸크옥 풀빌라를 예약했습니다. 그럭저럭 여행을 다녀왔다 소문날까봐 평소에 이용하던 카페에 들어갔을 뿐인데 마침 프로모션 혜택을 보고 있었어요.기회가 되어 부끄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부끄옥 고스트 카페에서 알찬 정보도 얻고 숙소 예약은 부담없이 가보세요.[프로모션] 복옥 리젠트 리조트 얼리버드연박프로모션 2024/09/30까지 복옥고스트x복옥리젠트리조트프로모션프로모션1 *예약기간:08/15~12/31 *숙박기간:08/15~12/31 얼리버드프…cafe.naver.com[프로모션] 복옥 리젠트 리조트 얼리버드연박프로모션 2024/09/30까지 복옥고스트x복옥리젠트리조트프로모션프로모션1 *예약기간:08/15~12/31 *숙박기간:08/15~12/31 얼리버드프…cafe.naver.com[프로모션] 복옥 리젠트 리조트 얼리버드연박프로모션 2024/09/30까지 복옥고스트x복옥리젠트리조트프로모션프로모션1 *예약기간:08/15~12/31 *숙박기간:08/15~12/31 얼리버드프…cafe.naver.com